|8934|2 후불제결혼정보 좋은곳. 여기를 추천해 드려요.

thepaincenter.co.kr

Qna 블로그
    소셜데이팅 브란젤리나, 유명가수 결혼축가선물이벤트
  • 오랜 세월 오프라인 결혼정보업을 했던 경험을 바탕으로 온라인 미팅, 소개팅 및 프로포즈 서비스를... 지불하는 후불제방식이라 더욱 부담이 없다. 브란젤리나에서는 여성회원들을 위해 의류쇼핑지원금과 같은 다양한...
  • 선우, 만남 수락시 결제하는 '후불제 추천매칭' 시작
  • = 결혼정보업체 선우가 16일 시작한 Couple.net 후불제 추천매칭 프로그램을 통해 만남을 수락한 미혼의 남,여 회원들이 서울 신사동 선우 본사에서 직접 만나 대화를 나누고 있다. 결혼정보업체 선우의 추천매칭...
  • 대명라이프웨이, NH농협카드 회원 전용 장례서비스 제공
  • 상조서비스뿐만 아니라 여행/웨딩/결혼정보/어학연수/교육/골프 등 다양한 전환서비스도 마련하며... 구성된 후불제 상품이다. 업체 측에 따르면 이는 실속 있는 장례서비스에 대한 NH농협카드 회원의 니즈를 반영한...
  • ‘주례ㆍ사회자ㆍ하객’ 패키지 상품을 아시나요
  • 지난 달 결혼정보 커뮤니티에 “주례 선생님을 못 구했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”라며 고민 글을 올려 놓은... “프로필과 그동안 일했던샘플 영상 등을 보내준다”며 “후불제로 진행하고 있으며 마음에 들지 않을...
  • 결혼정보회사 선우 이웅진 대표, 웨딩TV도 맡는다
  • 업계에선 결혼정보회사라는 신개념 비즈니스를 한국 최초로 시작했고, 연회비 서비스를 후불제로 바꾸는 등 혁신을 거듭해 온 이 대표가 앞으로 방송을 통해 어떤 바람을 일으킬지 주목하고 있다. 이 대표는 "결혼...
뉴스 브리핑
    결혼정보회사 선우 '후불제' 성공, 99.9% 만족
  • = 결혼정보회사 선우가 도입한 '후불제'가 호응을 얻고 있다. 선우는 28일 "후불제 도입 후 지난 6개월간 고객 클레임이 0.1% 미만으로 줄었다. 같은 기간 소비자 단체 민원 역시 단 한 건도 발생하지 않았다"고 밝혔다....
  • [뉴시스아이즈]이슈진단 '결혼 풍속도 '천의 얼굴'로 변하다'-이웅진 선우 대...
  • 핵심은 후불제이다. 다른 거의 모든 업체가 연간 200만~300만원의 선납 회비를 받아 운영하는 데 비해 매우 파격적이다. 그는 35%대의 경이적 성공률을 보이고 있다고 밝혔다. 결혼 정보업체의 산 역사인 이 대표에게 요즘...
  • 이웅진, 결혼정보업계 모럴해저드 비판 '4대잘못'
  • " 둘째, 연회원제가 아닌 회당 과금제와 후불제 정착을 권했다. "결혼정보회사의 구조적 악순환은 1년치 회비를 한꺼번에 받는 연회원제에서 비롯된다. 상대를 만날 때마다 비용을 내는 회당과금제가 정착돼야만 회원은...
  • 컴퓨터가 중매 서는 시대 열렸다
  • 결혼정보업체 ㈜선우는 회원의 각종 정보를 바탕으로 어울리는 상대를 찾아 회원에게 자동으로 추천해주는... 하고 나서 비용을 지불하는 후불제여서 회원의 부담도 훨씬 줄어들었다"고 말했다. tele@yna.co.kr
  • 결혼정보 선우-듀오, 1위 놓고 신경전...회원수 vs 성공률
  • 듀오는 결혼정보업계에서 유일하게 자산총액이 100억원이 넘는 외감기업으로 회사규모와 재무건전성 관련 경영지표를 내세우고 있다. 선우는 후불제 서비스로 맞불을 놓고 있다. 후불제는 1년치 회비를 미리 내는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