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6607|2 신촌영어회화학원 좋은곳. 여기를 추천해 드려요.

thepaincenter.co.kr

Qna
    국내에서 영어회화 배우면 생활영어 가능할까요?
  • ... 그리고 추천해주실 학원 혹시 있나요? 생각하는 곳은 신촌, 종로 쪽? 부탁드리겠습니다. ^^ 내공 겁니다! 한국에서... 찾아봤는데 ~ 영어회화학원도 있고 방법은 여러가지 많아요 ~ 학원은 강남쪽으로도 괜찮고요 ~ 구지 학원다니시기...
  • 영어회화과외선생님 구해영~
  • 영어회화과외선생님 구해영~ 제가 인천 계양구 쪽 사는데여~서울하고도 가까운거리라 신촌까지 버스타면 1시간 안... 관심있으시면 연락주세요 ^^ 영어회화는, 학원보다 1:1 과외가 정말 실력 향상에 도움이 된다는거 아시죠? 010 2343...
  • 영어회화학원 추천해주세요~~
  • 집은 마포니까 신촌쪽이나..가까우면 좋겠구요 제가 앞으로 토익, 토플 공부를 하려는데 회화가 안되면 늘지도 않고... 우선 왠만하면 요즘 1:1 영어회화 전문학원 이란 곳은 가지마세요. 수업시간 하루 50분에 5만원 가량 합니다. 정말...
  • 영어회화 문법 같이 할수있는 학원 추천요!
  • ... 저는 종로나 신촌쪽에 좋은 학원은 많지만 저렴하고 일대일로 배울수 잇는 전화영어 추천드려요! 영어회화 공부방법은 진짜 전화영어가 가장 효과적이에요. 저 같은 경우는 위닝폰으로 전화영어를 하고 있는데요. 전화영어에는...
  • 마포쪽 1:1 영어회화 잘하는곳이 어디인가요?
  • ... 신촌이나 종로, 강남쪽 회화 학원을 생각했는데 사람들이 많아서 실력이 늘지 의심되고... 1:1 과외나 학원 추천좀 부탁드립니다. 영어실력 빠르게 늘리고 싶습니다 ㅠㅠ 최근에 4주 동안 주말에, 회사 진급 시험에 영어 테스트가 있어...
블로그
    영어회화학원
  • ... 맞아요, 요즘 회사 뿐만 아니라 어디든지 영어실력이 기본으로는 필요한 것 같아요ㅜㅠ 신촌이 괜찮으시다는 것 보면 수도권에 살고 계시나봐요??ㅋㅋ 물론 영어회화를 위해 학원을 다니시는 것도 좋은 방법 중에 하나시겠지만...
  • 서울 영어회화 중심 학원 ~~~~~
  • ... 단기간에 되지 않더라구요 체계적으로 영어 회화 공부를 할수 잇는 학원을 다니시는게 좋겠네요.. 그리고 신촌이나 종로에 대형 학원들이 많이 있잖아요 다 회화 수업반도 있구요 거의 다 학생수는 많아요... 유명하고 다 모이다...
  • 완전기초부터 영어회화 배우는 영어회화학원
  • ... 신촌에 있는 YBM어학원 다니고 있습니다. 일본어를 배우는 친구가 소개시켜줘서 지금은 기초 토익 배우고 있어요. 아직 영어 회화 배워보지는 못했지만 학원 게시판에 보니깐 무료로 영어회화를 가르쳐주더라구요. 저는 아직 겁도 나고...
  • 영어회화학원을 다니려고 하는데 멀 배워야 할지를...
  • 제가 4월부터 영어회화학원을 다닐려고 하거든요? 학원은 신촌이나 종로 파고다 외국어 학원을 가려구 하고요. 근데 제가 영어를 정말 못해요. 귀도 아주 꽉 막혔구요. 그럼 전 무슨 수업을 들어야 할까요? 너무 못하니까 어떤 수업을...
  • 고등학생 영어회화 일대일 배울려고 하는데 추천좀...
  • 고등학생 2학년 인데 제가 외국어쪽에 관심이 많아서 영어 회화학원을 다닐려고 하는데 왕초보입니다.. 일대일 학원 홍대나 종로 신촌쪽에 고등학생도 잘가르키는곳이 있나요? 일대일로 가르치는 학원은 없어요ㅎㅎ 회화를 원하시면...
뉴스 브리핑
    영어회화학원ㅠ.ㅠ
  • ... 하튼 그런걸 좀 늘려주는 학원같은건 없을까요? 주로 신촌이나 종로쪽에ㅠ.ㅠ 주로 1대1이 괜찮을것같긴해요ㅠㅠ 내공많이걸께요ㅠㅠ 아시는분답변해주세요ㅠ.ㅠ 1대1은 비싸고. sda가 괜찮을 것 같음.
  • 신촌 영어 회화학원 추천해주세요
  • 안녕하세요 저는 영어회화를 배우려는 고등학교 학생인데요 신촌쪽 기초반으로 다녀보고싶은데 추천 부탁드려요 회화 학원도 좋긴한데 보통 5정도씩 무리지어서 수업을 받으면 실질적으로 제가 회화를 할수있는 시간이 그렇게...
  • 목동이나 홍대신촌쪽 외국인영어회화 학원없을까요?
  • ... 대학원 가기전에 오랜만에 한국에 3개월 있을건데 conversation 과외 하고 싶습니다. 1:1 하시고픔... com Sincerely, AJ YBM이나 파고다 전 YBM을 다녀봐서;; 한번 영어학원 가서 상담받아보세요 ㅋㅋ
  • 영어회화를 잘 할 수 있는 방법은?
  • ... 영어회화 학원이나, 방법 좀 추천해주세요! 안녕하세요 저도 영어회화 공부를 하고 있는 학생입니다^^ 12개월까지... 이런 모임이 정기적으로 신촌 홍대 등지에서 모여서 서로 대화 모임을 하는 경우도 있고요.. 마지막으로, 다양한...
  • 신촌,종로근처 영어회화학원...
  • 신촌이나 종로근처에 영어 회화학원 괜찮은데 어디있나요? 이번방학을 기회로 빡시게 해볼라고 하거든요. 추천해주세요~~ 우리가 한국말을 외우면서 햇나요? 영어도 마찬가지입니다 아직도 어려운 문법용어 쓰시며 공부하시나요?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