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4833|2 소파전문점 좋은곳. 여기를 추천해 드려요.

thepaincenter.co.kr

Qna
    스타필드 고양, '체험 콘텐츠'로 승부수
  • 최근 눈으로만 즐기던 '윈도쇼핑' 시대가 저물고 '쇼퍼테인먼트' 시대로 진입함에 따라 본격 체류형 전문점... 휴게용 소파를 둬 고객들이 단순히 쇼핑하는 것만이 아니라 매장에 와서 시간을 보내고 육아 문화를...
  • 에몬스가구, 2017 F/W 가구 트렌드 'Masstige'
  • 적용된 소파, 옷장 등을 비롯해 다양한 맞춤형 가구들을 선보였다. 먼저 이탈리아 리찌의 1등급... 에몬스 인테리어·키친은 내년까지 직영점에 이어 백화점, 전문점 등 100여개 유통망을 확보한다는 밑그림을 그렸다....
  • 결혼준비도 '옴니채널 시대'···롯데百, 온·오프라인 동시 웨딩페어
  • 조사 결과 전체의 35%에 해당하는 고객이 전문점, 백화점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만 결혼 관련 상품을 구매할... 대표 상품은 '에이스침대 NOVELLA 오크내추럴'이 334만1000원, '다우닝 베아스 3인 소파'가 129만원이다....
  • [르포] "일주일 내내 와도 재밌어요"… 스타필드 고양, 가족고객 '풍년'
  • 어린이 완구 전문점 토이킹덤은 체험공간과 식음시설까지 더해 하남 대비 4배가량 규모를 키웠다. 공식 오픈... 일자형으로 길게 뻗은 쇼핑거리 중간중간 음료를 즐길 수 있는 매장과 쉴 수 있는 소파 등이 마련돼 있다....
  • 스타필드 고양, 체험형 콘텐츠로 고객 오래 잡는다
  • 이마트는 베이비 전문점 베이비서클과 완구 전문점 토이킹덤을 8월 개점 예정인 스타필드 고양에 각각... 매장 입구, 만남의 장소 등 주요 지점마다 휴게용 소파를 두어 고객들이 단순히 쇼핑하는 것만이 아니라...
블로그 뉴스 브리핑