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4916|2 고2겨울방학 좋은곳. 여기를 추천해 드려요.

thepaincenter.co.kr

Qna
    예비고2 겨울방학 수학
  • ... 예비고2 여학생입니다! 제가 올 겨울방학때 수학을 열심히하고싶은데 어떻게 계획을 짜야될지 모르겠습니다ㅠ 저는 중학생때 수업시간조차 공부를 안하던 학생이라...중학생과정부터 해야되는건가요?..그래도 고등학생되고 수업을...
  • 고2 겨울방학 양악
  • ... 병원에서 고2때 정밀검진 받고 성장 끝났다고 하시면 겨울방학에 양악해도 다시 턱이 돌아오거나 하는 일은 없을까요ㅠㅠㅠ? 안녕하세요. 저도 어릴때 주걱턱으로 고민이 많아 이번에 교정과 더불어 턱수술 마쳤습니다. 제 경우에는...
  • 예비고2 겨울방학 이과 수학 공부
  • ... 고2겨울방학때 하셔도 안 늦어요~ 1:1 맞춤 과외 받아보시는거 어떠세요 ? 성취도에 따라 진행하고 공부하는 방법이나 습관도 코칭해드린답니다 성적도 쑥쑥 오르실거예요 교육청에 등록 되어있는 전국 과외 팀 팀장이구요 좋은...
  • 고2 겨울방학 코성형
  • 고2 올라가는 여학생 입니다 콧대가 거의 아예 없구요 사진 찍으면 절대 콧대가 안나와요 애어른 구분없이 코는 성형 하라네요 코가 워낙 컴플렉스라 최대한 빨리 하고싶어서 올해 겨울방학에 하려는데 성장은 완전히 끝났습니다...
  • 예비고2 겨울방학 대비(내공100검)
  • 겨울방학때 제대로 공부해보려고합니다 우선 국 영 수 부터 하려고하는대요 1 어떻게하면 될까요? 2 문제집 추천좀(개념위주 문재집이면 좋을거같아요 3 영어가문제인데.어떻게 공부하면 좋을지 모르갯어요 단어는 외우면 되는대 4...
블로그
    예비 고2 겨울방학 ㅜㅜㅜ(조언 좀 해주세요ㅜㅠ)
  • ... 정말정말 혼자 잘할 자신이 있어야 함 내친구중에 정말 자긴 자신있다고 한 애는 혼자서도 수학 잘 하더라 내가 만약 고2겨울방학으로 돌아간다면 국어 영어를 좀 빡세게 해놓을것같음 수학은 당연히 늘 해야하고.. 과탐은 고3와서...
  • 예비고2겨울방학
  • 지금 고1인여학생인데용 겨울방학때 진심 맘먹고 공부 할라고 막 문제집도 알아보고하고있는데 1.... 특히 이번 겨울 방학 잘 활용하면 좋은 결과 나옵니다. 이번 수능 만점자의 공부방법입니다. 먼저 수업이 끝난 직후 쉬는 시간에...
  • 예비고2겨울방학
  • 이제 고1인데요 고2올라가는 겨울방학때 무엇을해야할지 모르겠어요. 목표대학교는 최저없는 국립대인데요 수능준비는 필수라고하는데 내신은 4~5등급정도하구요 수능준비해야하나요? 아니면 뭘 해야하죠 목표에 맞게 공부하셔야죠....
  • 예비고2겨울방학
  • ... http://m.studycode.net/board/read?code=2&board_idx=73&cate_sub_idx= 고2 겨울방학이면 과학까진 아니더라도 국 수 영은 잡으시는 게 좋습니다. 단기간에 독학으로 성적 올리는 법 알려드릴게요. 이제라도 노력하면 분명 성적 끌어올릴 수 있습니다. 이...
  • 고2 겨울방학 사탐말인데요
  • 고2 겨울방학 사탐 보통 2개 개념정리정도는 끝나잖아요 근데 언수외가 부족해서 그런데 언수외끝내고 개념1개만 끝내면안되나요? 나머지 1개는 1학기초반학교수업때 잡고 여름방학때 총정리 그리고 사탐 3개선택에 2개반영인데...
뉴스 브리핑
    예비고2 겨울방학 어떻게 보내야하나요
  • ... 그래서 방법을 바꾸어 고2 겨울방학때 한 2주정도 잡고 언어영역에 하루 5시간씩 투자했습니다. 이때 문제집을 여러권 풀지 마시고 우선 한권을 사서 지문 열개정도를 풉니다. 문제집에 직접 풀지 않고 연습장에 따로 답을 적습니다....
  • 예비 고2 겨울방학 수학
  • ... 친구들은 모두 겨울방학때 미적분,확통 거의끝내고 온다는데 저희학원만 이러네요ㅠㅠ 겨울방학이 시작된지 1주일이나 지났는데 아직 미적분 등비수열의극한 하고있습니다.. 어떻하죠 이대로라면 고2때까지는 확통은 커녕 미적분도...
  • 아니면겨울방학때 다닐까하는데 체대가는데 너무...
  • 제가 내년이면 고3이 되는 고2입니다.이번에 기말고사 끝나고 체대입시학원을 다닐까 아니면 겨울방학때 다닐까하는 생각을 하고있는데 체대 가는데 너무 늦나요?? 그리고 제 내신등급이 7등급정도 되는데요. 어떻게하면 체대를...
  • 예비 고2 겨울방학 사탐
  • ... (좀더 정확히 말하면 정규수업에 맞추어 공부하는 것이 오히려 더욱 효과적입니다.) 그러므로 겨울방학에는 괜히... 인강을 들으시는 것도 좋고요 저는 사탐듣고있는 예비고2입니다 윤사는 30분씩 듣고있어요 근데 사탐 인강듣는거...
  • 예비고2겨울방학
  • ... 그래서 방법을 바꾸어 고2 겨울방학때 한 2주정도 잡고 언어영역에 하루 5시간씩 투자했습니다. 이때 문제집을 여러 권 사기보단 우선 한권을 사서 지문 열개 정도를 풉니다. 문제집에 직접 답을 적지 않고 연습장에 따로 답을...